원격지원안내

Remote Support



원격지원을 통해 신속하게 고객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전화상담 후 제품의 문제점이나 사용상의 문제라고 판단되면 전문 콜센터 상담원이 고객님의 PC를 원격지원을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중 이상증상, 오류 및 긴급한 문제가 아닌 일반 사용법 문의는 홈페이지 1:1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안내

  • STEP1

    콜센터 상담

    상담원과의 전화상담 중 원격지원이 필요할 경우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을 눌러 원격지원 사이트(neo.seetrol.com)로 접근합니다.
  • STEP2

    원격지원 설치 및 실행

    원격지원 사이트에서 설치파일을 설치하고, seetrol client(원격지원 요청용)을 눌러 실행합니다.
  • STEP3

    원격지원 및 문제해결

    Remote Support 창이 나타나면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을 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