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기준안내

AS 유무상 내역안내

네오소프트뱅크는 AS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표준내역을 기준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형평성있고 높은 AS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분 AS내역
무상AS 고시, 의료법 변경 등으로 인한 무상처리 결정 된 업그레이드
자체 기능 개선으로 인한 무상처리 결정 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오류, 버그로 인한 수정
유지보수계약에 따른 기본적인 무상 서비스 (정기방문, 약수가 업데이트, AS상담, 원격지원)
유상AS S/W 사용자 부주의/요청으로 인한 차트(모든 관련 프로그램) 재설치
(클라이언트 PC)
원격설치 : 20,000원(1PC당)
방문설치 : 35,000원(1PC 추가당 2만원)
기본 출장비 : 15,000원~(지역에 따라 상이)
사용자 부주의/요청으로 인한 부가서비스 관련 프로그램만 재설치
(CRM / 전자인증 / 보안,보호 / 외주검사 / 연동 / 자동심사 등)
10,000원 (1PC/1개 부가서비스 당)
원격설치만 가능
서버교체 또는 복구로 인한 차트관련 서버 세팅(재설치) 작업 원격세팅 : 의원 15만원 / 병원 20만원
방문세팅 : 의원 30만원 / 병원 40만원
(지역, 데이터 크기에 따라 금액 상이)
사용자 부주의/요청으로 인한 OS, 드라이브 재설치, 복구
바이러스/악성코드/랜섬웨어 감염 등으로 인한 PC점검, OS/드라이브 재설치 및 복구
H/W 구매/수리업체 문의요망
H/W 프로그램과 관련 없는 H/W (ex. 프린터, 모니터) 점검, 수리 등
각종 H/W 설치, 업그레이드
H/W 구매/수리업체 문의요망
기타 프로그램 사용법 교육 - 원격교육은 무상 방문교육 : 20만원/1회기준
(지역, 교육횟수에 따라 금액 상이)
프로그램 에러가 아닌 개별적인 프로그램 기능, 수정요청
(검토 후 개발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견적서 제공)
견적금액
(난이도, 개발시간, 요구사항 따라 상이)
프로그램과 관련 없는 네트워크 관련 점검 네트워크 업체 문의요망
※ (주)네오소프트뱅크가 납품한 차트 프로그램 외의 H/W, S/W, 네트워크 등은 AS 대상이 아니므로 구입처에 문의 바랍니다.

업무시간 외 응급AS 안내

고객지원 업무시간 외에 서버장애 또는 접수/진료 불가로 AS요청이 필요하신 경우만 아래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법이나 일반 AS건으로 접수시 업무시간에 처리해 드리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 업무 외 시간 병원 전체 프로그램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응급 서버 점검 내용]을 클릭하여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확인하시고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서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비용과 AS가능 유무는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상기 비용은 평일 업무시간(AM 9:00 ~ 18:00)기준이며 주말, 공휴일 등 업무시간 외 AS시 요금할증 적용(견적서에 의함) / 부가세별도
유무상 기준은 유지보수계약 사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유상 AS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역, 난이도, 소요시간, 사용자 환경, 요구사항에 따라 요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자 교육정책 안내

고객에 대한 차트 프로그램 사용법교육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교육정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규고객 교육 담당자 : 설치 후 사용법 교육

기본 매뉴얼 제공 및 도움말 안내
'장애 및 사용법문의' 접수방법 안내
'원격' 이용방법 안내
기존고객 교육 담당자 : 원격 or 유선교육 원칙

원격교육 우선(기본 매뉴얼, 도움말 이용)
정기방문(3개월 단위)시 사용법 교육(신규직원 등)
방문교육 요청 시 유상처리(신규직원 등)
※ 방문교육 비용은 방문전 안내(지역/시간별 상이)



프로그램 외 AS 안내

차트 프로그램과 관련없는 H/W, OS, 네트워크 문제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리스트에 없는 경우 구매하신 곳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